프로테라, 마이애미 카운티와 전기버스 계약

반응형

2021년 6월 22일, 마이애미-데이드 카운티는 전기버스회사 프로테라(NASDAQ : PTRA)와 전기버스 계약을 체결하기로 했다고 발표했다. 마이애미-데이드 카운티는 획기적인 차량 전기화 프로젝트를 발표했는데, 총 19메가 와트시의 배터리 저장용량을 갖춘 42대의 Proterra ZX5+ 전기 대중교통 버스를 인수했으며, 3개의 버스 창고에 75대의 Proterra 충전기를 설치할 계획, 최초의 전기 버스는 2022년에 인도 될 예정이다.

 

이 파트너십은 EV 기술 솔루션을 사용하여 상용 전기 자동차를 포괄적이고 전체 규모로 배포 할 수있는 Proterra의 능력을 보여준다. 여기에는 업계를 선도하는 Proterra의 상용차 배터리 시스템, 전기 교통 버스 및 차량 충전 인프라가 포함된다.

 

 

 

"Miami-Dade 카운티는 오랫동안 미래 지향적인 청정 기술 솔루션을 발전시키는데 앞장서 왔습니다. 우리는 파트너십을 구축하고 우리 EV 기술을 통해 카운티의 무공해 전기 운송으로의 전환을 추진하게되어 기쁩니다"라고 Jack Allen 은 말했습니다 . Proterra CEO.

 

"이것은 우리의 환경을 보호하고 더 나은 교통 옵션을 제공하기 위해 깨끗하고 재생 가능한 에너지를 통합하려는 Miami-Dade 카운티의 약속 의 중요한 진전입니다 ."라고 Miami-Dade 카운티 시장 Daniella Levine Cava가 말했습니다 . "이러한 새로운 전기 버스를 통해 Miami-Dade 는 플로리다 에서 가장 큰 지속 가능한 운송 차량과 미국 에서 가장 큰 운송 차량으로 길을 이끌 것 입니다."

 

 

 

미국에서 설계 및 제조된 Proterra의 전기 대중 통 버스에는 회사의 업계 최고의 배터리 기술 시스템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현재 600대가 넘는 차량이 운행되고있는 회사의 배터리 시스템은 2천만 서비스 마일 이상 주행하는 것으로 입증되었으며 배달 차량, 건설 장비, 스쿨 버스, 코치 버스 등을 전기화하기 위해 세계적 수준의 상용차 제조업체에 의해 선택되었습니다. 미국에서 제조 된 Proterra 배터리 전기 버스는 배기 가스가 전혀 없어 디젤 버스를 교체 할 때 연간 약 230,000 파운드의 온실 가스를 절약합니다. 회사의 무공해 전기 대중 교통 버스는 1 억 파운드 이상의 CO2 배기관 배출량을 대체했습니다.

회사의 Proterra Transit 및 Proterra Powered 사업부 외에도 Proterra Energy는 충전 인프라 설계, 구축, 자금 조달, 운영, 유지 보수 및 에너지 최적화를 통해 중장비 전기 차량을위한 완전한 에너지 에코 시스템을 제공하는 턴키 방식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통근자들에게 깨끗하고 신뢰할 수있는 교통 수단을 제공하는 동시에 환경 친화적 인 미래를 공고히하기 위해이 대규모 전기 버스로 업그레이드하고 있습니다"라고 마이애미-데이 드 위원회 의장 인 Jose "Pepe"Diaz는 말했습니다.

교통, 이동성 및 계획위원회 위원장 인 Eileen Higgins 커미셔너는 "우리의 환경을 보호 할뿐만 아니라 이웃을 더 조용하게 유지하기 위해 또 다른 전기 버스를 환영하게되어 기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궁극적 인 목표는 차에서 내리고 완전히 탄소 중립적 인 대중 교통 수단을 타는 것입니다. 우리는 확실히 그곳으로 가고 있습니다."

 

 

 

https://www.prnewswire.com/news-releases/proterra-and-miami-dade-county-announce-landmark-ev-technology-project-for-fleet-electrification-301316868.html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