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투드셰프(TTCF) 21년 1분기 실적과 뉴스

반응형

타투드셰프는 20년 4분기 전년대비 47.7% 매출상승에 이어 21년 1분기의 매출도 58.8% 상승했다고 발표했다. 슈퍼마켓, 창고형 소매점 및 편의점 등 새로운 유통 지점을 늘리면서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이고 제품 제조능력을 확장하는 등 제품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하기 위한 성장 전략을 실행하고 있다.

하지만 마케팅과 인건비 등에 큰 지출을 하면서 이번 분기의 수익성은 크게 하락했다.

 

 

최근 뉴 멕시코 푸드, 카르스텐 또르띠야 팩토리를 인수하면서 히스패틱/남서부 시장으로의 시장확대를 꾀하고 있다. 또한 냉동식품 외에 스낵을 포함한 기타 제품으로 상품을 확장하고 있다.

이러한 수익성장의 상당한 개선은 미래 전망에 대한 업데이트를 보여준다. 기업 인수후에는 현재보다 10~20% 상승한 매출성장이 예상되며, 다른 곳의 생산 공장에 오픈할 때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타투드셰프는 5월, 20%의 주가상승을 보여주었다.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